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트롬 세탁기 건조기 렌탈 설치 가격
    뚱 플 리 카 2021. 6. 27. 20:54
    SMALL

    이제 곧 푹푹찌기 시작하는 여름이다가오고있는데요 계절이 바뀌어가는걸보니
    올해도 벌써 반년이나 지나버렸네요 역시나 오늘도 땀범벅이 되어서 퇴근을 
    하고있네요 제가 공장에서 일을하다보니 날씨가 조금만 더워져도 늘 항상 땀범벅이
    되어서 여름철만되면 빨래가 겨울때보다 2배~3배정도 늘어나는거같아요ㅠㅠ
    정말 이틀마다 한번씩 빨래를 하려니 생각보다 많이 지치네요 집에 건조대도 작은거
    하나라서 빨래가많은날에는 다널지도 못하고 방 바닥에 널어놓고 말리기도 해요
    그런데 세탁기를 오래사용해서인지 요즘따라 세탁기를 돌려도 빨래에서 냄새도많이나고
    세탁도 잘안되고 탈수도 잘안되는거같아서 A/S 수리기사 님을 불러서 세탁기 수리를 맡겼어요
    예약한 날짜에 기사님이 오셔서 세탁기를 이리저리 둘러보시더니 세탁기의 수명이 거의다되었
    다고 말씀하셨어요 계속쓰시면 냄새도 심하게날꺼고 기본적인 세탁자체도 안될수도있다고...
    기사님께서 왠만하면 교체하시는게 좋을꺼같다 하시길래 알겠다고하고 기사님께서 가셨어요.

    기사님 말씀을듣고난뒤 이참에 세탁기 를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쉬는날에 전자제품 매장을
    찾아갔어요 집근처에 전자제품 매장이없어서 다른동네까지 간다고 또 땀범벅이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가전제품 매장을 들어서니 시원한에어컨을틀어 놨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좋게 세탁기가
    진열되어있는쪽으로 가서 둘러보고있는데... 세상에 무슨 세탁기 가격이 이렇게 비싼건가요??
    제가 가전제품 을 안사본지 오래되긴 되었는데 이렇게나 비싼 가격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지금 제 주머니 사정도 여의치않고 그래서 구매를 포기하고 매장을 나와서 집으로 돌아갔어요

    아쉬운 마음을 접어두고 집으로가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면서 세탁기를 찾아봤어요
    근데 인터넷 에서도 가격대는 다 거기서 거기더라구요ㅠㅠ 중고 세탁기 도 알아봤는데
    중고제품은 다른사람이 사용해기도했고 뭔가 좀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중고세탁기제품 은
    깔끔하게 포기를했어요 그러다 가전제품 매장이 일하는 친구가 생각이나서 친구한테 전화를
    해보았어요 전화를해서 친구한테 내가지금 이러한 상황이다 무슨방법이 없느냐고 물아보았는데
    친구가 렌탈을 추천해주더라구요 렌탈을 어떻게하냐 고 물어보니 문자메세지로 렌탈 사이트 주소
    를 하나보내주는데 S&J 라는 가전제품 렌탈 사이트였어요 렌탈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많은 가전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세탁기를 보고있는데 요즘엔
    세탁기랑 건조기가 같이되어있는 제품도있더라구요??? 신기해서 바로 들어가보았어요

    제가 본 세탁기는 LG 트롬 원바디 세탁기 건조기 였어요 이 세탁기는 윗쪽 칸이 건조기
    아래쪽 칸이 세탁기로 되어있는 신기한 구조의 세탁기였어요 저는 이런건 처음봤어요ㅋㅋㅋ
    이 세탁기는 세탁기가 24kg 건조기가 17kg 의 용량을 가진 세탁이에요 색상은 릴리화이트 라는
    색상인데 저는 살면서 릴리화이트 라는 색상은 처음들어봤어요 직접보시면 이게 화이트색상같이
    보이기도하는데 또 다르게보면 좀 다른색생처럼 보이기도하고 참 신기한 색상인거같더라구요
    저는 이 세탁기 건조기 가 마음에들어서 S&J 렌탈 사이트 에서 렌탈을 신청하였어요
    지금 이 제품을 렌탈 하실때에는 한달에 80,000만원 대에서 최대 120,000만원 대의 가격으로
    렌탈을 이용 하실 수 있으세요 아!! 그리고 렌탈을 하실때 제휴카드를 같이 사용하시게 되시면
    최대 17,000원 이나 할인을 받으실수도 있으세요 그리고 A/S 가 1년동안은 무상으로 해드린다고
    하니 제품을 렌탈하시고 1년안에 고장이나서 수리를하셔도 돈이 전혀들지가 않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바로 이 세탁기 건조기를 렌탈 을 신청하였어요 신청을하고 다음날에 연락이와서
    설치 날짜를 예약하고 몇일뒤에 바로설치를 했어요

    LG 트롬 위시타워 원바디 세탁기 건조기 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그중 제일 첫번째 하나의 제품, 하나의 디자인 원바디 플랫 디자인 이더라구요 인체의 맞춤을
    고려한 일체형 설계로 사용 편의성과 컴팩드한 사이즈로 설치는 편리하고 공간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더라구요 윗칸 건조기 아랫칸 세탁기 이렇게 설계가 되어있으니
    빨래를 하실때 왔다갔다 하실필요도 없이 위아래 구조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두번째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하나로 컨트롤 눈 높이에 가까워진 하나의 패널에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조작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 하더라구요 세탁기를 보시면 조작버튼이 보통 허리춤에
    있는걸 아실텐데요 이 제품은 눈높이 근처에있어서 쪼그려앉으실 필요도없고 허리를 굽히실
    필요도 없는 제품이더라구요

    세번째는 세탁 중 건조 준비 기능 '원바디 세탁-건조 프로세스' 시스템이더라구요
    세탁 종료 전 건조기를 예열을 시켜서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최적의 조건에서 세탁에서 건조까지
    바로바로 진행하실수 있더라구요 저는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세탁이 거의끝날쯤에 건조기
    를 미리 예열을시켜서 바로 건조를 시켜버리니 바쁜날에 빨래도 빨리마르고 엄청 편리하더라구요
    네번째는 옷감에 맞춰 세탁부터 건조까지 '인공지능DD 세탁-건조' 세탁물의 무게와 부드러움을
    감지해 최적의 세탁코스로 세탁하고,트루스팀 건조시스템으로 유해세균을 살균해 옷감은 보호하고
    건강하게 세탁 과 건조를 하실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특수 처리를 한 강화유리 재질의 글라스 도어라 내스크래치성이 47배 향상되었으며 굴곡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더라구요 손잡이 조차도 윗칸에 있는 건조기
    는 아래에서도 열기 쉽도록 위/아래 듀얼 포켓도어 손잡이가 설계되어있고 아랫칸에 있는 세탁기는
    사람의 키를 고려해 우측 상단에 손잡이가 적용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안심 셔터 때문에 필터를 
    모두 꺼내면 내부에 안심 셔터가 자동으로 닫혀 먼지나 작은 세탁물이 건조기 내부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주더라구여

    옷감에 맞춰 세탁부터 건조까지 원바지 인공지능 세탁-건조 시스템으로 인하여 세탁물의 무게와
    부드러움을 감지해 최적의 세탁 모션으로 세탁하고, 트루스팀이 적용된 스팀살균 코스로 유해세균
    을 살균해 옷감은 보호하고 건강하게 세탁과 건조를 이용하실수있더라구요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
    던 것처럼 인공지능DD는 세탁물의 무게와 의류 재질을 감지,학습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LG만의
    6모션 중 세탁물에 맞는 모션과 세탁 패턴으로 맞춤 세탁해 옷감 손상을 10%이상 감소시켜 주더
    라구요

    마지막으로 유해세균 살균과 바이러스, 집먼지 진드기, 냄새까지 제거하는 트루 스팀 건조
    트루 스팀으로 유해 세균을 99.99% 살균,바이러스 6종 99.99% 제거하며, 집먼지 진드기도
    100% 사멸, 옷의 냄새와 가벼운 생활 구김까지 제거해 주더라구요
    저도 LG 트롬 원바디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로 바꾸고난뒤에 항상 산뜻하고 기분좋은 빨래를
    하고 옷입을때마저도 기분이좋아졌어요 여러분들도 S&J 렌탈 사이트 에서 친절상담,착한가격
    으로 렌탈 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LG 트롬 원바디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렌탈신청<<<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