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벽걸이 TV LG 올레드 65인치티비 가격 렌탈 후기 선택
    뚱 플 리 카 2021. 6. 27. 20:46
    SMALL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렌탈신청<<

    저는 나이가 어릴 시절 생각을 해보면
    친구들 집에 놀러 갔을때 부의 상징은 
    TV 라고 생각을 했던거 같아요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저희집에 있는 TV는 작아서 그랬던거 같아요
    사실 TV가 크면 그만큼 가격이 나가고 비싸게 
    생각을 하기 마련이 잖아요 그래서 저도 
    어릴적부터 큰 TV에 대한 로망이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 큰 티비를 거실에 나두면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지 않나요???

    사실 TV 요즘 정말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종류가 많잖아요 제친구 집에가보니 
    50인치 티비  있었는데 저는 좀더 큰 인치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OLED65A1MNA를 
    선택을 하게 됐어요 우선 가격면에서는 착한 맛을 
    찾기 힘들지만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OLED65A1MNA 대해서 알아가다 보면 가성비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왜 
    전자제품은 LG LG 라고 하는지 왜 대기업인지
    알거 같더라고요

    저희집 티비 원래는 45인치 되는 크기 였는데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OLED65A1MNA 
    제품을 구매 후 설치전 비교를 해보니 20인치
    차이지만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ㅎㅎ 설치 하는 내내
    사진 찍고 기분이 많이 좋았어요 어떻게 이번에 TV 
    바꾸게 된 계기도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바꿧는데 마침 TV가 오래되서 그런지 한번씩 지지직 
    거리는 현상이 있더라고요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정말 좋은 제품이고 저는 이번에 벽걸이형
     티비 자체를 처음 써봐서 그런지 너무 신기 하더라고요
    확실히 벽걸이 티비를 하면 전에 스탠드형티비 이용
    할때 보다 청소는 확실히 편하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TV 선반없어서 먼지 많이 쌓일 일도없고 
    간편하겠더라고요 ㅎㅎ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요

    사실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OLED65A1MNA
     구매 하기전에 저는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대기업의 브랜드는 성능이나 혜택 이런거는
    좋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되잖아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름없는 브랜드의 티비 살려고했지만 주위에서 전부다 
    말리더라고요. 큰 제품들은 무조건 대기업 제품을 사용해야
    나중에 문제가 없다고 무조건 후회하게 될거라고 하더라고요
    이 문제로 한 일주일 이상은 고민을 했던거 같아요.

    처음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OLED65A1MNA 
    구경 하러갔을때 놀랐었지만 LG 올레드 65인치 TV 
    설치한뒤 옆에서 보니 정말 얇고 슬림하더라고요 ㅎㅎ
    정면에서 보는 베젤도 얇아지고 일단 기존에 쓰던
    45인치 화면을 보다가 65인치 화면으로 감상을 하니 눈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LG에서 나오는 기본 리모컨도 있지만
    인공지능 모드를 사용 하고 싶으신분들은 리모컨을 별도로
    구매하시면 음성 인식을 통해 유튜브를 재생하거나 기타 음성
    명령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자주 사용할 것 같지
    않아서 구매를 안했지만 다들 구매 하는걸 추천 해주시더라고요

    티비를 켜니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오는데 
    유튜브나 넷플릭스,왓챠,웨이브,티빙,등 각종 앱들이 설치가
    되어 있더라고요, 주로 유튜브 아니면 넷플릭스 위주로 보기에
    선택해 보면 상단에 추천 콘텐츠까지 미리보기로 나타 나더라고요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보는데 넷플릭스를 티비 통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보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65인치 화면으로 보니깐 확실히
    더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브 또한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두면 모두 연동이 되는데요 다만 여기서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안으면 광고가 나오는 것은 동일해서
    TV 시청할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등록이 필수 입니다 ㅎㅎ 그래도
    모바일에서 광고나오는 것과 TV에서 나오는 광고는 느껴지는게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엄청 거슬립니다....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올레드의 본질은
    그대로 영화감상,인공지능 서비스,기타 TV 시청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담백하게 담았다고 하네요
    확실히 티비 시청을 할때 전에 보던 티비 와는 
    전혀 다른 시청감이 있더라고요 TV에게 필요한
    것은 빛 이라고 백라이트가 있는 세상의 수많은
    TV 와 올레드는 다르다는 점도 있고요 ㅎㅎ

    저희 부모님도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이용후 부쩍 TV 시청 시간이 길어 지셧는데요
    확실히 65인치 되니깐 티비 보는 맛도 생기고
    뭔가 입체감이 생기고 더 선명하게 보인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ㅎㅎ 저도 이렇게 좋아 하실거면
    애초에 빨리 바꿔 드릴껄 괜히 이제 바꿔 드렸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확실히 올레드 자체가
    영화를 보나 스포츠 채널을 보나 정말 최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니 뭔가 눈도 덜 피로한거
    같더라고요 ㅎㅎ 

    사실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가격대가 저는
    많이 부담 스러웠는데요 사실 이런 65인치의 티비
    자체가 가격이 많이 나가잖아요 저는 금전적인 
    여유도 많이 없고 목돈 나가는걸 싫어하는데 마침
    렌탈을 알게됐어요 렌탈을 이용하면 큰돈 나가는 
    일도 없고 한달에 8~10만원이면 이용이 가능한데
    제휴카드를 이용시 한달에 최대 67000원 까지 
    할인이 적용되니 제휴카드까지 이용하시면 
    한달에 2~3만원이면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이용이 가능해지는 겁니다 ㅎㅎ 다들 금전적 부담이
    크시면 렌탈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LG 올레드 65인치 TV 벽걸이형 렌탈신청<<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