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UHD TV 75인치 설치 렌탈 후기
    뚱 플 리 카 2021. 6. 28. 13:49
    SMALL

    저는 어릴때를 생각 해보면 친구들 집에 놀러 가면 부의 상징
    은 TV라고 생각을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저희집 TV는 작아서 그랬던거 같아요
    사실 TV가 크면 그만큼 가격이 나가고 비싸게 생각을 하기
    마련이 잖아요 그래서 저도 어릴때부터 큰 TV에 대한 로망이
     많이 있었어요 큰 티비를 거실에 나두면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사실 TV요즘 정말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종류가 많잖아요
    제친구 집에가보니 65인치 티비가 있었는데 저는 좀더 큰
    인치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삼성 UHD TV 75인치 크리스탈 KU75UA8070FXKR 를 
    선택을 하게 됐어요 우선 가격면에서는 착한 맛을 찾기 힘들지만 
    삼성 UHD TV 75인치 크리스탈 KU75UA8070FXKR 대해서
    알아가다 보면 가성비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좋은 제품
    이였습니다

    저희집 티비가 원래는 45인치 되는 크기였는데 삼성 UHD 
    TV 75인치 크리스탈 KU75UA8070FXKR 제품을 구매 후 설치전
    비교를 해보니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ㅎㅎ 설치 하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어떻게 이번에 TV를 바꾸게 된 계기
    도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되면서 바꿨는데 마침 TV가
    오래되서 그런지 한번씩 지지직 거리는 현상이 있더라고요
    삼성 UHD TV 75인치 벽걸이로 할지 스탠드로 할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저는 스탠드로 선택을 하게 됐어요 벽걸이로
    하게 되면 나중에 이사 갈때 뒤에 타일쪽이 애매 하다고 
    잘하면 수리를 하고 나가야 할 수 도있다고 해서 저희집은
    스탠드선택을 했어요 ㅎㅎ

    사실  삼성 UHD TV 75인치 구매 하기전 대기업의 브랜드는
    가격이 많이 부담되 잖아요 그래서 이름없는 브랜드의
    TV를 살려고도 고민을 많이 했지만 주위에서 다들 뜯어 말리
    더라고요 그런 큰 제품들은 무조건 대기업 제품을 사용해야
    나중에 문제가 없다고 무조건 후회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문제로 한 일주일 이상은 고민을 했던거 같아요 ㅠㅠ

    삼성은 2020년도부터 크리스탈 UHD를 도입하면서 사양은 
    낮아졌지만 크리스탈 패널 + 고급형 스마트 기능 적용하고 
     가격을 대폭 낮춰서 다른 보급 UHD TV 대비 가성비가
     좋아졌다고 하네요 ㅎㅎ 진짜 삼성 UHD TV  75인치 확실히 
    다르네요 화면이 너무 크면 아무리 4K라도 조금 부족한 화질을
     보여주지 않을까라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쓸때없는 걱정이 
    였나봅니다.

     삼성 UHD TV  75인치 왜 이렇게 선명하고 실물을 보는 것처럼
    느낌이 나는지 알아보니 10 BIT 디더링 기술로 무려 10억개의
    컬러를 표현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4K UHD TV는 일반 FHD보다
    4배 더 많은 픽셀로 구성되어 있어 맑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해주니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감상이 가능하다고 하고 
    HDR 시스템은 어두운 장면에서도 다양한 색상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밝기의 범위를 넓혀준다고 하네요 확실히 저도 어두운 장면이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전에 보면  TV랑은 비교가 확실히 됐었는데
    정말 이 시스템은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간혹 다른 제품들 TV 어두운
    장면 들을 보면 뭐가 뭔지 안보이는 경우도 대부분이 더라고요

     

     삼성 UHD TV  75인치 전년 동급모델 기준으로 봤을때
    2배가 얇아졌는데요 저는 스탠드를 이용했지만 여러분들이
    벽걸이 TV를 선택 하셨다면 정말 이런 구도가 나올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ㅎㅎ또한 삼성 UHD TV  75인치 
     HDMI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바로 컴퓨터와 연결해
    모니터의 화면을 TV로 볼 수 가있고요!​     아이들의
    온라인 수업할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게임을 할때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주의하실점은 
    윈도우7 프로페셔널 버전 이상에서만 기능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Window10도 가능합니다

    저희 부모님이 가장 신기해 하시는 부분은 빅스비인데요 ㅎㅎ
    하이 빅스비라고 말하면 대답을 하는게 너무 신기해 하시더라고요
    음성 인식으로 편리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빅스비 리모컨을 
    누르지 않아도 채널 변경,음량 조절까지 되니 안해도 되는데 
    어머니는 괜히 빅스비를 계속 부르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모바일 미러링은 정말 저도 많이 놀랜 부분인데 갤럭시 스마트폰을
    TV옆면에 살짝 부딪치면 스마트폰 속 화면이 TV로 그대로 옮겨 
    지더라고요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다가 화면이 작아서 답답할때는 
    이런식으로 하면 정말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삼성 UHD TV  75인치 이용을 해봤지만 정말 가격 대비 가성비
    정말 좋고 어디 하나 빠지는게 없는거 같아요 저는 사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많이 없어서 렌탈을 이용하게 됐는데 렌탈 사이트를 보니
    한달에 6~8만원이면 삼성 UHD TV  75인치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A/S또한 1년 무상이고 상담 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 하시더라고요
    다들 목돈 나가시는게 부담되시면 렌탈 추천드립니다


    >>>삼성 UHD TV  75인치 렌탈신청<<<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