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렌탈알아보자
    뚱 플 리 카 2021. 6. 28. 13:51
    SMALL

    벌써 2021년 6월중순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ㅎㅎ
    어릴때만 해도 시간이 왜 이렇게 안가지
    라는 생각 뿐이였는데 어느덧 30대중반이네요
    20대 초반만 하더라도 시간이 너무 안가서 
    답답하고 빨리 시간이 가길 바랬는데요 이제는
    시간이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대구에 살고있는데 한여름도 아닌데 벌써 
    30도가 넘는 날씨가 오더라고요 습하기도하고
    벌써 부터 한여름이 걱정이 되는 지역입니다..

    사실 한여름에 꿉꿉하고 습한날씨가 오면 제일
    먼저 걱정되는 점이 빨래인데요 습한 날씨에 
    빨래를 널게되면 빨랫감 덜마름이 오래유지되고
     그렇게 되면 빨래감 자체에서 냄새가 많이 
    나게 되는데요 몇년간 계속 미세먼지가 심해
    마음대로 창문도 못 여는 시점에서 날씨까지
    이러니 빨래는 마음대로 할 수 도없는 
    지경이네요 여름이 되면 매일매일 빨래를 해야
    하는 성격인지라 어떻게 해야하지 생각을 
    하다가 건조기를 알아 보게됐는데요 마침 
    삼성에서 그랑데AI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삼성 그랑데AI 세탁기 건조기 렌탈신청<<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렌탈 하기전에 사실 저는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사실 대기업 전자제품 자체가 가격대가 많이 
    나가잖아요 그래서 다른 작은업체의 제품들을
    살까 고민 하다가 주위에서 A/S나 나중을 위해서
    무조건 대기업을 추천 하더라고요 그래서 삼성 
    엘지를 고민하다가 엘지는 분리가 안되고 삼성은
    분리가 된다고 하여서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렌탈 선택을 하게됐어요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라 목돈 나가는게 많이 부담
    스러우신분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이것 저것 고민을 
    하다가 S&J 렌탈 이라는 렌탈 사이트를 알게 됐어요
    사실 렌탈은 목돈 나가는  그런걱정없이
    이용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한달에6~9만원
    이면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이용이 가능하다니 또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2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니 월45.000~75.000원으로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이용이 가능하니 목돈 나가는 부담
    적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렌탈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요즘 전자제품들 성능도 비슷하고 기능도 다 비슷
    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은 얼마나 A/S가 빠르고 잘되나
    디자인이 얼만 이쁘고 실용성이있나 이런걸 따지는 추세
    인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렌탈을 선택 했구요 실제로 집에 설치를 
    해보니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는 그레이지 색상
    선택을 하게 됐는데 저희 베란다 공간과 너무 비슷하여서 
    정말 너무 이뻣어요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저는
    이용을 하면서 정말 신기한 기능이 하나있었는데요 
    AI맞춤 세탁이라고 오염도에 따라서 세제와 헴구을 
    알아서 세탁을 하는 시스템이였는데요 세탁기 자체에서
    세탁물 무게를 감지해서 세탁 시간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정량의 세제와 유연제를 투입을 하더라고요 ㅎㅎ 이건 정말
    신기했어요 대량으로 넣고 나니 알아서 조절해 세제를 
    쓰고 남은 세제는 다음 세탁을 할때 또 쓰더라고요 그리고
    세탁 중간 중간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서 오염도가 높을땐
    세탁시간을 줄이고 오염도가 낮을땐 세탁시간을 줄여주더라고요

    세탁을 많이 하시고 세탁기 청소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세척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이게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편리하게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한데요 무세제 통세척으로 전용 
    세제없이도 70도 고온으로 고속 회전해서 세척을 완료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2주에 한번은 이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전에는 필터를 빼고 청소하고 해서 
    불편했는데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청소하는데에는 정말 너무 편했어요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신기했던점은 또 아이콘 형태가 아니라 글자로
    세탁중이면 세탁중 헹굼중이면 헹굼중이라고 글자로
    알려주니깐 더 보기 쉽고 또한 날씨에 따라 코스와
    옵션도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나만의 
    코스리스트로 자주 사용하는 코스만 따로 
    표시가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잘 선택한거 같아요

    예전 어머니들 보면 수건이나 흰옷 같은 경우에
    삶으실때가 굉장히 많았잖아요 하지만 이제는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이용하시면 99.9%살균하는 삶은 세탁 기능으로
    똑같은 효과를 누리실수 있엇서 더더욱 편한 
    세탁을 누릴수 있습니다 건조기 또한 확실히 용량이
    되니 많은 세탁물을 건조 할수 있고 다음날 급하게 
    옷을 입어야할때 급한 세탁을 하더라도 몇시간 후면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들 
    삼성 그랑데AI 올인원 세탁기 건조기 10KG 9KG 렌탈
     추천 드립니다 ㅎㅎ 


    >>삼성 그랑데AI 세탁기 건조기 렌탈신청<<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